MAINTENANCE
SERVICE

유지보수 서비스

현재 선진 기업에서는 경영 효율성 증대와 핵심부문에 대한 경쟁력 강화의 주요 전략으로
IT 아웃소싱을 폭넓게 적용하고있으며, 정보시스템 및 OA 환경을 통합하는 서비스 기반 구축을 주도해 오고 있습니다.

MAINTENANCE
Point

핵심포인트

저희 유모던컴퓨팅은 주요 Vendor의 MA 서비스 대행과 일반기업, 공공/교육시장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정보시스템 및 OA 환경을 통합하는 서비스 기반 구축을 주도해 오고있으며, 점진적으로 대외 역량을 갖춘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여 고객사의 고객 만족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 01

    전문인력 보유

    • 전국망 보유
    • 전문지식,인력
  • 02

    체계적인 메뉴얼

    • 업무의 연속성
    • SLA준수
    • 업무의 메뉴얼화
  • 03

    know-how

    • 축적된 경험
    • 철저한 보안관리
    • 업무의 연속성
  • 04

    맞춤 컨설팅

    • LAN 공사
    • H/W 렌탈
    • 컨설팅

Installation (설치대행 서비스)

  • 01

    고객사 설치의뢰(제조사, 기업)

  • 02

    유모던 관제센터 접수

  • 03

    유모던 지역센터로 지역배분

  • 04

    고객사에서 제품배송

  • 05

    지역센터에서 제품확인 후 설치

  • 06

    설치후 관제센터로 완료보고

  • 07

    관제센터에서 고객님들께 확인 전화 후 고객사에 최종완료 보고

유모던은 제조사 및 기타 공급업체의 설치대행 의뢰에 대하여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통해 설치업무를 지원합니다.
안전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설치 대행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UMC Feature (유모던의 경쟁력)

Special Feature

유모던만의 경쟁력

정보통신기기 전문 Service 업체로서 전국 64개 Service Infra와 180여명의 Service Engineer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JW중외그룹, 도시바, 웅진씽크빅, 레노버, 삼성전자, PC방, TOTO, KT POS등 Computer Maker의 Service 수행에 따른
다양한 정보통신기기의 Service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 통합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People

  • 서비스 전문인력 다수 보유
  • 주기적 기술교육으로 기술사 Skill-up

One Stop

  • 일반장애의 경우 원격 제어로 장애 처리
  • 부품공급의 원활한 공급체계 수립

Process

  • Business에 맞는 최적의 인력 선발 시스템
  • 생산성 및 품질 극대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Program
  • 체계적인 평가로 상주인력 동기 부여

Know-How

  • Dell, IBM, KT POS, SK VPN, 스포츠 토토 등 국내 최대 전국 PC방 유지보수 서비스
  • 재능교육, 동아제약, 연합뉴스, KT렌탈, 하나투어, 한국가스공사

UMC Inquiry

문의하기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